New Step by Step Map For 폰테크

즉,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It appear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function by heading also quickly.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using it.

■ 직접 개통하여 유심 제거 후 판매, 유심은 본인이 들고 있어야 안전하다고 하나요?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과연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깡을 과연 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텐데요.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리고 또 한번 제안을 하게 됩니다. 유심을 같이 준다면 현금을 폰테크 더 주겠다는 식으로 유도합니다. 이때 유심을 넘겨주는 것은 “유심깡”이 라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유심을 직접 관리할수 있는 안전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많습니다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정말 많은 종류의 대출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먼저 어떤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을지 정하신 다음 원하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진행이 된다고 하셔도 서류준비와 계약서 작성등 많은 절차들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약관을 잘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 앞에 있는 돈으로 인해 현혹 당해서 건내주면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못 받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